wis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 자주하는질문

F&A 자주하는질문

[기타문의]Q.품절 관련사항

gogosing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판매하고 있는 상품중 갑작스런 원단의 품절이나 재고관리의 오류로 인해 간혹 품절된 상품이 판매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상담원분께서 개별적으로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는데요.


고객님과의 전화연락이 안되는 경우 품절된 상품에 대한 문자를 보내드리고


지속 연락 없을 시에, 우선 예치금으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품절문자를 받으신경우는 환불받은 예치금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받은 예치금에서 계좌환불로 요청해주시면 된답니다.


(단, 카드결제 하셨을 경우, 카드부분취소 됩니다.)


 

 (비회원은 품절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예치금에서 계좌환불하는방법<-클릭하기)



고객님! 변경을 원하실경우:)  품절된상품은 다른 상품 및 다른 옵션으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품절 안내를 받으신 경우 변경 원하신다면 변경 원하시는 상품 및 옵션 명을 함께 확인 후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보상쿠폰으로는 1500원 할인쿠폰(발급 후 20일 이내 사용가능/실 결제금액 5000원 이상 사용가능) 발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품절로 취소시에만 쿠폰 보상 가능, / 변경시에는 보상은 따로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